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인플루언서 유주하와 그의 여동생 유솜과 관련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유주하는 키 159cm에 65H-cup이라는 엄청난 글래머 몸매를 자랑합니다.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등 SNS 외 별도의 활동을 하지 않는 유주하인 만큼 그의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주하는 인스타그램 사진 및 웹화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그는 일상생활 및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남성팬들은 그의 사진을 보면 팬을 자처하고 있지만 유주하 실물을 인증한 사람은 이상하리 만큼 없습니다.

이에 몇 몇 이들은 유주하의 몸매 사진이 포토샵으로 보정을 한 것이라 의심하기도 했지만 유주하 실물 논란에 딱히 그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명 유주하 매운맛이라 불리는 유주하의 패트리온 미공개 웹화보 등은 나날이 인기가 커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유주하 미공개 사진에서는 그의 가슴이 전부 노출된 사진이나 다양한 야외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이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 사진들은 물론 유료로 제공되지만 구글 등 온라인에서 몇 몇 불법유포 되고 있어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합니다.

유주하만큼이나 유명한 것은 그의 동생 유솜입니다. 유주하의 여동생 유솜은 언니만큼이나 엄청난 크기의 가슴을 지녔습니다. 요솜은 유주하와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활동 중이며 성인플랫폼 또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유주하에 따르면 유솜도 본인처럼 가슴이 큰 이유에 대해 가족력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족 여성들이 전부 다 가슴이 큰 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주하의 본명은 한유주이며 2004년 7월 5일생으로 만 19세입니다. 159cm에 45kg으로 아담한 체형이며 가슴 수술을 일체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유주하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꽤 발육이 좋은 몸매를 소유하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