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한 여성을 담은 게시물의 영상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언더붑 의상을 입은 여성이 행사현장에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오늘 2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언더붑의 정석’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포텐에 오르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영상 속 여성은 잘 관리된 몸매가 부각되는 딱 붙는 흰색 원피스를 입은 채 주위를 둘러보거나 핸드폰을 하며 쉬고 있었습니다.

많은 모델들이 있었지만 현장에 있던 이가 여성을 찍은 것은 풍만한 가슴이 거의 다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 때문이었습니다. 여성은 가슴골은 물론이고 밑가슴까지 모두 드러나는 상의를 입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이 여성의 정체는 인플루언서 ‘_hsin.c’ 일명 유리(Yuri)로 알려져있습니다. 개인 블로그 및 각종 SNS를 운영 중이며 인스타그램 구독자는 9만 명입니다.

유리의 인스타그램에는 그의 일상을 찍은 사진과 함께 코스프레 및 다양한 의상을 입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외 놀라운 사실은 유리가 신체 부분이 많이 노출된 사진을 성인 전용 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유리의 성인 전용 사진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팬스원(Fansone)으로 이미 수 십 개의 게시물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에 연신 감탄을 내뱉었는데요. 누리꾼들은 “벗은 게 보고 싶다”, “사랑합니다”, “너무 좋다 진짜” 등 댓글을 달며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