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인 양현석을 언급하며 충격적인 이야기를 폭로해 화제입니다.

미연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무진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 갈무리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 갈무리

이날 미연은 "노래에 처음으로 관심을 갖게 된 때가 언제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미연은 "노래를 듣다가 불러보고 싶더라. 그래서 몰래 컴퓨터로 녹음했다. 완성된 제 노래를 듣고 싶었다. 그래서 녹음 프로그램도 막 찾아서 했다. 그때부터 시작이었던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녹음한 데모 테이프를 가지고 YG엔터테인먼트로 갔다는 미연. 그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약 5년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지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최종 데뷔조에서 탈락한 후 지금의 (여자)아이들로 연예계에 데뷔한 케이스였습니다.

미연은 오디션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그는 "제 프로필 사진과 영상 등을 이메일로 보냈는데 합격했다"면서 "오디션 때 옆에 있던 언니와 친해졌다. 그 언니한테는 연락이 왔다고 하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이건 기회를 꼭 잡아야 한다 생각해서 회사를 찾아갔다. 다시 오디션을 보면 3차까지 못 올라갈 거라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 갈무리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서비스' 갈무리

그러면서 "'꼭 이때 합격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가서 빌었다. 저 진짜 잘할 수 있다고 양현석 사장님을 만났다. 사장님을 만나서 새로운 데모 CD를 전해드렸다"고 밝혔습니다.

또 미연은 "방송 보고 계실진 모르겠지만, 사장님 저 잘 됐어요. 데뷔했어요"라면서 양현석에게 깜짝 메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아이들 미연은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이며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이다.

팀에서 메인보컬,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으며,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의 가상의 걸그룹 K/DA의 아리 담당 가수로도 유명하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