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전 축구 국가대표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 군이 미국 카네기홀에서 최연소로 트럼펫 연주를 합니다.

이혜원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 4부터 본인이 좋아 시작한 트럼펫!!"이라면서 사진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트럼펫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리환 군은 미국 카네기홀에서 공연을 앞두고 프로필 사진을 촬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빠를 꼭 닮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혜원은 "아빤, 운동하는 거 싫어해서 공에 바람도 빼두고, 악기 하는 거 머리 아플까 싶어 공부했음 했는데 싱가포르 가서도 혼자 오케스트라 들어가더니 한국 와서도 혼자 준비해서 대회 나가 상 타오고"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인터넷 블로그
사진 인터넷 블로그

이어 "저도 감회가 새롭고 아이도 너무 서고 싶던 무대 바로 D-day -1!"이라면서 "내일 저녁 드디어 카네기홀에서 안느 주니어가 연주합니다!"라며 리환 군의 무대를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최연소라는 점이. 엄마 마음을 더더더더 불안하게 만드는 대목이지만 살면서 언제 이런 경험을 하겠어요. 초대해 주신 것만으로도 너무나 만족, 감사하지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카타르 월드컵 너무 가고 싶었지만 연습과 연습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포기한 카타르"라면서 "내일 8시 이 연주 하는 곳에서만은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 엄마 마음으로 조심스레 이야기해 보아요. 잘하고 가겠습니다. 많이 기도해 주세요"라고 응원을 부탁하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카네기홀은 8일 일정으로 New York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이하 NYIMC) 우승자들의 공연을 안내했습니다.

NYIMC는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뉴욕에서 열리는 국제 콩쿠르로, 1위 수상자는 상금 외에도 미국 카네기홀 연주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

딸은 명문대 합격, 대학교는 어디?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앞서 딸 안리원 양미국 뉴욕대학교(NYU) 합격 소식도 전한 바 있습니다.

NYU는 미국 사립 대학교 중 가장 규모가 큰 학교로, 세계 대학 순위 50위 내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명문대학입니다. 연예계에선 배우 이서진이 해당 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고,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리원 양은 지난 3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올린 영상에서 "미국으로 대학갈 것 같습니다. 전공은 스포츠 매니지먼트, 마케팅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최근 김혜원은 딸의 졸업파티 현장을 인스타그램에 "프롬 파티(Prom praty)♥ 응원할게 너희들의 미래를!(아이들 허락받고 올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프롬 파티란 미국 고등학교에서 졸업을 앞둔 학생들을 축하하는 파티입니다.

누리꾼들은 "너무 싱그럽고 예뻐요" "응원합니다" "친구랑 마주보고 웃는 미소를 보니 딱 혜원 씨랑 판박이 같아요" "한창 예쁠 때 맘껏 예쁘게 꾸며보는 기회 너무 좋네요!"라고 반응했습니다.

뷰티, 패션에 이어 이번엔 와인 사업 대박

사진 인터넷 블로그
사진 인터넷 블로그

이혜원이 와인 사업의 승승장구와 함께 고마움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남다른 사업 안목으로 패션 뿐만 아니라 뷰티, 음료까지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혜원은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저를 SNS라는 공간에서 처음엔 편견이 있으셨겠지만 점차 저를 이혜원으로 바라봐주신 분들이 계셔서 너무 감동적일 때도 많아요. 이슈도 많고 했지만 그래서 소통하고 싶어서 SNS로 그나마 작게라도 소통하고 이렇게 이야기도 나누며 이제는 아줌마 이야기를 들어주는 분들도 계시니 얼마나 고마운지요 ㅎㅎ"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사진 인터넷 블로그
사진 인터넷 블로그

"안느가 언젠가 그거 왜 하는데 하는데 아줌마인 저는 참 스트레스 해소법도 잘 모르고 그냥 훌훌 이야기하고 털어내는 것도 잘 못했던 성격이라 이렇게 제 공간에서 이야기하고 고민하고 상의하는 게 좋더라고요!!"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사진 인터넷 블로그
사진 인터넷 블로그

이어 "안느가 처음으로 생각했던!!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었음 하는 마침 2002년 월드컵으로부터의 20주년. 작은 바람으로 만든 감사의 와인 수익금은 기부하신다고 하네요. 저도 이 부분이 참 멋졌어요!!!! 저도 힘들 때 도움받아 건강해지듯 저희의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께 희망이 되면 행복하겠다는 소망으로 또 2022 년 월드컵도 좋은 성과와 다치지 않게 무사히 다녀오시라는 우리 선수들에게 파이팅하는 저희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소망하고 기도해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특별한 와인이라 이번에 만든 와인이 전부이지만 그래서 더 의미 있고 값지게 저희들의 본질의 소망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는 말과 "대한민국 파이팅!! 태극전사들 파이팅입니다!!!!"로 긴 글을 끝냈습니다.

사진 인터넷 블로그
사진 인터넷 블로그

이후 전국 백화점 36개점에 대한 입점 정보를 공개하며 댓글을 통해 "한정수량이라 다 못 갔습니다. 죄송하다"며 "이미 예약도 많으셔서 저도 지인분들도 다 못 드리고 민망한 상황입니다. 이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혜원 안정환 캔 와인 세트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보틀 샤크 본사 등 에서 판매되었습니다.

공황 장애로 두려움 호소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25층 엘리베이터 사건 이후 공황이 심해지더니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지는 사고가 있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서울 병원에서 치료 중인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혜원은 "구급차도 타보고 두렵고 무서운 시간들을 보내고 이제는 다시 세상 밖으로 천천히 나오고 있다"며 "몸이라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난 괜찮을 줄 알았는데도 실은 그게 아니었습니다. 그만큼 건강이 너무너무 소중하다는 걸 또 한 번 느끼게 된 계기가 됐다"라고 건강 이상을 호소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정밀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야 하는 수고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이만한걸 다행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자보려고 한다"라며 "다시 한번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걸 느꼈습니다. 늘 밝아야 한다 라는 압박감에서 나오자"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원 인스타그램

이후 이혜원은 "너무 감사해요!! 저 잘 이겨내고 있어요!!!"라며 "댓글로 상처만 이십여년 받아 나만 힘들구나 했는데 댓글로 큰 위로를 받았어요. (보라 하트) 기억할게요. 그리고 제가 더 잘할게요. 더 잘 챙길게요. 사랑합니다"라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같은 엄마로서 너무 걱정되네요",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리환맘 파이팅"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