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최근 모델 이소라는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해 다들 놀라워 하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제는 모두가 포토그래퍼. 손가락 하나로 다 되는 세상. 내 사진을 마스크로 떠서 문자 중 상대방에게 이모티콘으로 보냈습니다. 으흐흐"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다양한 필터가 덧씌워진 이소라의 사진이었습니다. 이소라는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발산했습니다. 50대 중반의 나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어려 보이는 자태가 감탄을 절로 자아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소라의 노화방지 비결은?

사진=SBS

지난 7월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이 ‘사부’로 등장하는 모델 이소라를 만났습니다.

이날 이소라는 “노화 방지 연구소에 오신 걸 환영한다”며 노화 방지 비법 공개했습니다.

이소라는 멤버들에게 자신만의 노화 방지 비법으로 첫 번째는 잘 웃기, 두 번째는 잘 먹기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런가하면 2014년 SBS '일요일이 좋다- 룸메이트'에 출연해 노화방지 비법으로 명상을 꼽기도 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이소라는 "늙지 않는 비법을 공개하겠다"며 "눈을 감고 5분 동안 명상을 하면서 자신이 되고 싶은 얼굴을 상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건 심리학 전문가인 데일 카네기가 했던 말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소라 늙지 않는 명상법을 접한 네티즌은 "이소라 명상, 진짠가?" "이소라 명상, 우선 하고보자" "이소라 명상, 저는 100번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소라의 노화방지 주스 레시피

사진=SBS
사진=SBS

방송에는 그동안 인터넷에 떠돌던 가짜 레시피들과 달리 이소라가 10년 동안 매일 같이 먹어 온 진짜 ‘이소라 주스’의 진정한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이소라 주스’를 맛본 멤버들은 “치킨이 생각 안 저는 맛”이라며 그 건강한 맛에 감탄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이소라 주스를 마신 멤버들은 갑자기 활발해진 장 활동 신호에 가스를 대방출하는가 하면 화장실을 앞다투어 오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린그린하지만 달달한 맛과 향으로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 주스 레시피

사진=SBS
사진=SBS

1. 녹즙용 케일을 원하는 양만큼 둘둘 말아 썬입니다. 케일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눈 건강에도 좋습니다.

2. 케일과 맛 궁합이 좋은 파인애플을 넣어 상큼함과 단맛을 끌어올립니다. 비타민이 풍부해지는 건 당연.

3. 케일과 시너지가 좋은 사과를 넣는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중에 앓기 쉬운 변비 해소 효과. 껍질에 영양소가 많기 때문에 껍질째 먹으면 좋습니다.

4. 피부 건강과 나트륨 배출에 좋은 아보카도를 넣는입니다.

5. 미네랄이 풍부한 코코넛 워터를 재료가 잠길 정도로 넣어 수분감을 더합니다.

연예인들의 건강 비결로 이미 유명한 ABC 주스는 독소와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은 끌어올립니다. 

사진=SBS
사진=SBS

1. 비트 하나, 당근 두 개, 사과 두 개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넣습니다.

2. 생강 두 조각을 잘게 잘라 넣습니다.

3. 코코넛 워터를 넣고 갑니다.

호불호의 강자 샐러리에 상큼함을 가득 넣은 프레시함의 완전체 레시피

사진=SBS
사진=SBS

1. 폴리페놀이 풍부해 항염 효과가 높은 샐러리를 이파리부터 줄기까지 잘게 썰어줍니다.

2. 흰 부분은 남기고 껍질만 잘라낸 레몬을 넣습니다.

3. 오이를 썰어 넣습니다.

4. 코코넛 워터를 넣은 후 곱게 갑니다.

최근 집공개와 같이 결혼 언급한 그녀

사진=MBC
사진=MBC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등장한 이소라는 주택 빌라로 보이는 자신의 집을 공개, 깔끔한 인테리어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이소라는 이날 은지원을 향해 "내가 이제까지 얼마나 많은 남자 연예인이랑 방송을 했겠냐. 그런데 성별과 연령을 다 떠나서 한 명과 결혼을 해야 한다면 은지원 씨하고는 결혼을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멤버들은 이소라를 향해 "지금 결혼을 하고 싶으신거냐"고 물었고, 이소라는 "저는 결혼 생각은 1도 없습니다. 결혼은 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잘라 말했습니다. 

6년간 열애한 이소라와 신동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이소라는 제 1회 슈퍼모델 1위 출신입니다. 1997년 개그맨 신동엽과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1999년 신동엽과 이소라는 공개연애중 신동엽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된 바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99년 신동엽은 대마초 사건 이후에도 모델 이소라와 인연을 이어갔으나 이후 2001년 헤어지면서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두고 많은 루머와 추측이 나돌았습니다. 

이후 이소라는 지난 2006년 KBS ‘연예가 중계’ MC를 맡고 있을 때 신동엽의 결혼 소식을 전해 이목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이소라는 “여러분들이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신동엽 씨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동엽아 안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예가 중계
연예가 중계

지난 2004년에도 두 사람의 발언이 화제가 됐습니다. 이소라가 연예가 중계 진행 도중 ‘윤도현의 러브레터’ 100회 특집 코너에 출연한 신동엽의 모습을 보고 “반가운 얼굴이네요”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이후 신동엽은 “내가 개그맨이다 보니 웃음의 소재로 이용할 만큼 지금은 부담이 없는 사이가 됐다”면서 “지금도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소라에게 가끔 연락한다”고 말했습니다. 헤어진 이후에도 이소라에 대한 우정을 드러낸 셈입니다.

당시 재결합설도 돌았는데 신동엽은 “만나면 모양새가 이상하잖아요”라며 개인적인 만남은 갖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 정서상 연예인들에게는 유독 사회적 제약이 많지만, 할리우드 연예인들의 만남과 헤어짐을 보듯 자연스럽게 받아들여 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신동엽은 2006년 MBC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한편 SM C&C에는 신동엽, 강호동,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박선영, 김태현, 장예원, 이혜성, 황신혜, 김수로, 윤제문, 이학주, 배다빈, 윤나무 등 MC, 배우 등이 다수 소속돼 있습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