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토뉴스

댄서 가비 글래머들만 느낄 수 있는 고통을 밝혔습니다.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에 '내 움직임에 날개 달아줄 브라?' 그럼 된 거야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댄서 라티카의 리더 가비가 등장하여 속옷 촬영에 대한 생각을 전하여 시선을 모았습니다.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가비는 MZ세대를 향해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자시만의 기준으로 사는 자유로운 모습이 너무 멋있다'라며 '나 역시 힙하다면 힙한 사람이다'라고 편한 모습으로 브라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글래머들만 아는 고통'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다양한 속옷들을 소개하던 가비는 '볼륨 있는 여성분들 여러 가지 불편함이 있잖냐'라며 가슴을 받쳐 주는 와이어가 없는 속옷을 입으면 무게 중심이 앞으로 쏠려 어깨랑 목이 아플 때가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이거 아는 사람만 안다'라며 덧붙였습니다.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이어 '소프트 와이어가 있는 브라를 착용하면 압박감이 덜하다'라며 날개 부분이 좁으면 브라 옆으로 겨드랑이 살이 튀어나오는데 굉장히 되게 신경 쓰이는 부분이라고 설명을 하였습니다.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이에 살이 튀어나오지 않게 하려면  '컵 사이드를 특수 패널로 늘린 가슴이 퍼지지 않게 딱 모아주고 올려 주기 때문에 등살과 부유방도 완벽히 커버가 된다'라고 튀어나온 살들을 정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특히 '날이 덥거나 많이 움직여서 가슴 밑에 땀이 차는 경우가 있다'라며 나 같은 경우엔 가슴 밑으로 땀이 많이 차는 편이라 흡수가 잘되는 속옷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 유튜브 '전대미문'

 

'최근 결별 소식'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앞서 가비는 다수의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연극배우로 활동 중인 조이택 남자 친구의 존재를 숨기지 않고 공개를 하였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선 '섹시 몬스터'라며 저장된 남자 친구와 달달한 통화 장면을 공개하여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KBS2 '갓파더'에서는 강주은이 가비의 자취집에 놀러 갔을 때 남자 친구가 서음 없이 잠금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왔다가 방송에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2년 넘게 만났다'라며 두터운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의 서로의 SNS에서도 커플 사진을 공개하는 등 당당한 행보를 보였습니다.

 

'팔로우도 서로 끊은 상황'..

사진 = 유튜브 웹 예능 '바퀴 달린 입' 시즌3
사진 = 유튜브 웹 예능 '바퀴 달린 입' 시즌3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많은 팬분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유튜브 웹 예능 '바퀴 달린 입 시즌3' 세 번째 에피소드 말미에 게스트로 '사랑꾼'으로 유명한 SG워너비 이석훈의 출연이 예고가 되었습니다. '이성과 노래방에 갔을 때 피해야 할 노래와 괜찮은 노래'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조세호는 하동균의 '나비야'를 '가비야'로 개사하여 그녀를 유혹하였습니다. 

사진 = 유튜브 웹 예능 '바퀴 달린 입' 시즌3
사진 = 유튜브 웹 예능 '바퀴 달린 입' 시즌3

가비의 반응을 본 이석훈은 '아니, 남자 친구 있잖아?'라고 묻자 옆에 있던 이용진이 '헤어졌어'라고 가비 대신 대답을 하였습니다. 유튜브 웹 예능에선 장난스럽게 넘어갔지만, 현재 가비와 조이택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서로 끊은 상황이었다고 전하였습니다. 

 

'댄서 가비 소속사 측 입장'

가비의 소속사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여러 매체를 통하여 ''아티스트 사생활로 확인 불가하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댄서 라티카의 리더 가비'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팀의 이름인 'La Chica'는 스페인어로 '소녀'라는 의미로 함께 작업한 청하의 곡 La Chica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왁킹 댄서인 킹키가 스페인어과 전공이라 팀명을 조언해줬다고 전하였습니다. 라치카는 크루 개념이 아닌 청하의 안무를 담당하는 사람들끼리 모인 일종의 사모임 개념으로 작업량이 많아지고 다른 타 가수들의 안무도 담당하게 되면서 하나의 팀으로 정해졌다고 전하였습니다.

멤버 전원은 각각 개인의 사업을 하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리안은 의류 브랜드 투바이 스타일, 가빈 인조 속눈썹, 시미즈는 구두 브랜드 씨 미즈를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2021년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도 출연하여 왁킹, 보깅, 힙합, 댄스스포츠, 힐 댄스, 방송 댄스, 등의 다양한 댄스 장르를 구사할 수 있는 팀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청하의 '벌써 12시' 안무를 담당하여 기획사에서 안무를 갈아엎네 마네 말이 많았지만 예상외로 반응이 좋았다고 하였습니다. 

 

댄서 '가비'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한편 2021년 8월 24일 이전까지의 방송의 티저 영상 및 각종 짧은 클럽 영상에서만 노출된 기센 겉모습 탓에 예비 시청자들 사이에 부정적인 언론이 많았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가비는 라치카 크루 자체가 보여주는 전체적으로 높은 텐션에 많은 팬들이 늘었났습니다.

또한 주요 장르는 왁킹이었습니다. 비욘세의 엄청난 팬으로 유명하여 대부분의 퍼포먼스 곡으로 비욘세의 곡을 선택하기도 한다고 전하였습니다. 가비라는 이름이 영어인 줄 아는 사람이 많다고 하여 '좋을 가에 다스릴 비 자를 쓰며 좋게 다스린단 뜻의 가비라' 고도 전하였습니다. 

사진 = 포토뉴스
사진 = 포토뉴스

최근 활발한 예능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드라마 '패밀리(가제)' 합류 소식에 알리며 본격 연기 활동을 예고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